종합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엔틱가구 싸게 파는곳’, ‘마리노가구’ 반값할인 이벤트
 
최희영기자   기사입력  2019/02/07 [01:03]
▲ 사진 = 엔틱가구 마리노가구     © 최희영기자

 

드라마 협찬으로 유명해진 엔틱 가구 마리노가구’ 가 스크래치가구 최대 70%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틱 가구는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고급스러운 점이 있어 결혼을 한부부에서 부터 예비부부까지 인기가 높다.

주부 A(31)는 최근 신길현대아이파크 입주를 앞두고 새 집에 필요한 가구를 알아보고 있다.  가구의 특성상,한번 구입하면 10년 이상을 사용해야 하는 만큼, 여러 엔틱 가구 전시장을 찾았지만비싼 가격에 망설이고 있었다

 

주변 지인들은 엔틱 가구를 싸게 파는 곳인 마리노가구를 A씨에게 권했고덕분에 고급스럽고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엔틱 가구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었다.

 

신길동 마리노가구점은 엔틱 가구 이외에도 혼수가구이태리가구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소비자들의 재방문율이 높다마리노가구는 "스크레치 가구를 반값이상처분 해주는 파격할인 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리노가구 관계자는 “고객이 시간에 상관 없이 방문상담 받을 수 있도록, 소비자 맞춤서비스를 진행중이다.
결혼 준비입주 준비로 인해 가구 고민을 하는 고객이라면 이번 패키지 상품 및 파격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엔틱 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배송부터 설치까지 논스톱 시스템으로 진행되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라고 밝혔다.

 

매장은 지층에~ 3층까지 진열되어 있으며, 혼수가구,이태리가구,인테리어 소품들을 비롯한 다양하고 저렴한 엔틱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주차공간 또한 잘 마련되어 있어 차량이동시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02/07 [01:03]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