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 > 태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태안군, 김장김치로 사랑 나눠요
 
문성호기자   기사입력  2018/12/06 [09:16]
    “김장김치로 사랑 나눠요”
[태안=충남도민일보] 태안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가 이어져 추운 날씨 속 훈훈함이 전해지고 있다.

군에 따르면 지난 4일부터 5일 원북면 새마을지도자남녀협의회 회원 60명이 원북면사무소에 모여 김치 1000포기를 직접 담가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며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새마을지도자남녀협의회는 소원면 태안읍 이원면에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해 총 3000포기의 김치를 담가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 600가구에 전달했다.

한편 지난달 27일부터 28일에는 새마을운동 태안군지회가 주관한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에 가세로 군수 및 군 관계자, 새마을지도자남녀협의회 회원, 한국서부발전, 재향군인회, 자원봉사자 등 총 80여 명이 근흥면 마금리에 모여 김치 1000포기를 담가 독거노인 100가정, 복지시설, 시각장애인 등에게 전달하며 이웃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군 관계자는 “김장철을 맞아 많은 단체들이 김장 나눔 행사를 펼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며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외롭지 않고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8/12/06 [09:16]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광고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너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