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 한국언론진흥재단서 열린다
 
강태훈기자   기사입력  2018/07/19 [11:52]
▲ 사진=한국SNS기자연합회 제공     © 강태훈기자
(사)한국신문방송인클럽(회장 오광택, 이하 한신방)과 한국sns기자연합회(회장 김용두)는 공동 주관으로 2018년 대한민국을 위하여 각계각층에서 활약한 사람들을 언론인들이 선정하여 시상하는 '2018년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을 개최한다.
 
2018년 9월 14일 금요일 오후1시 19층 한국언론진흥재단(구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되는 시상식은 정치, 경제, 문화등 25개 분야의 대상과 특별상으로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신방은 올해로 창립 25주년된 중견 언론단체다. 그동안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각 분야의 현안문제에 대한 정책세미나, 토론회, 한국언론대상, 시상 등을 통해 한국 언론 및 각 사회 문화 창달에 기여해 왔으며, 또한 지역 언론사의 매체력 강화를 위하여 웹TV 224곳을 운영하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신문방송인클럽(오광택회장)은 이번행사를 통해 각분야의 "사회발전을 위한 훌륭한분들을 추천받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행사취지를 밝혔다.
 
한국SNS기자연합회는 500여 개의 국내외 협력언론망과 1000명의  SNS개인미디어(크리에이터) 통합 시스템을 구축, 전 세계 연합 보도망을 보유 중이다. 시대 변화에 맞춘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인스타그램, 국내외 뉴스 등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 빅데이터분석연구소 및 빅데이터 분석평가위원회를 구성, 마케팅빅데이터를 통해 마케팅 방향제시·효율분석·악성 댓글 방어 시스템을 운영지원하고 있다. 시상진행협조는 코그미디어(대표 송지숙), 하늘벽화(단장 김용환), F&G그룹(단장 김종선)이 협력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8/07/19 [11:52]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광고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너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