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한언연전국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희 비공개 결혼, "혼인신고 출생신고 모두했다"
 
박신혜   기사입력  2012/10/24 [14:02]
▲ 최근 일반인과 비공개 결혼을 시인한 재희<사진-재희 트위터>  
[한언연]배우 재희가 비공개 결혼을 한것이 밝혀져 팬들과 누리꾼을 깜짝 놀라게 했다.
 
최근 여성월간지 우먼센스는 "배우 재희가 일반인 여성과 사실혼 관계에 있고 두사람 사이에 갓 돌지난 아들이 있다" 는 사실을 알렸다. 이에 소속사측은 23일 "사실혼이 아니라 혼인신고를 했고 아이또한 출생신고를 했다"며 이를 정정했다.
 
재희 역시 공식 입장발표를 통해 "당당하게 혼인신고를 했고, 출생신고도 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함께 "결혼생활을 일부러 숨기거나 그런 의도는 전혀 없었다"고 거듭 강조하며 "떳떳하지 못할 것이 없는 사이이고, 힘들 때 큰 의지가 돼준 사람과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굳이 숨기려고 했다기보다는 그 사람이 일반인이라 소중한 사람을 보호하고 싶었다"며 "스스로 밝히기 전에 보도가 되어 당황하긴 하지만 당당히 밝힐 수 있는 내용이다. 사생활이라는 생각에 주위에 알리지 않았을 뿐 특별한 의미는 없었다" 는 뜻을 비췄다.
 
한편 이 사실을 접한 팬들과 누리꾼들은 '몽룡이가 드디어 춘향이를 만났구나(재희는 과거 그라마 '쾌걸춘향' 에서 주인공 '몽룡'으로 나왔다)', '좀 놀랍긴 하지만 축하할 일', '이상형이 또 나 떠나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2/10/24 [14:02]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청마라톤대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