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충남.내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금산세계인삼엑스포, 인삼체험관․힐링관 인기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7/09/30 [13:16]

[충남=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 행사장은 최장 10일까지 이어진 추석 황금연휴에도 전시·연출, 공연·이벤트, 교역·학술, 체험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를 찾는 관람객들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뤘다.

그중에서도 자신의 행복과 적극적인 체험을 중요시하는 ‘YOLO’트렌트와 걸맞은 ‘인삼체험관’과 ‘인삼힐링관’은 개장과 동시에 수많은 관람객들로 장사진을 이룰 만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먼저 ‘인삼체험관’은 인삼을 활용한 미용, 음식, 예술 등 어린이와 청소년, 여성의 눈높이를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구성·운영해 소액의 체험비를 내면 남녀노소 누구나 체험할 수 있다.

체험관은 인삼미스트·인삼입욕제 만들기, 인삼 펄러비즈·팬시우드 등 공예품 만들기, 인삼마카롱·앙금플라워·화분케이크 등 먹거리 만들기, 인삼청·홍삼만들기, 인삼꽃주 담그기 등 인삼으로 엮어내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다음으로 ‘인심힐링관’은 힐링팜 테라피&메디스톤 온열요법, 배꼽테라피, 온열테라피, 두뇌검사, 체형 및 발검사, 이봉 귀뜸봉 등 각계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건강과 힐링을 테마로 관람객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체험의 장으로 마련됐다.

조직위 관계자는 “건강과 웰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수요자 중심의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운영하고 있다”며 “인삼엑스포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보다 즐겁고 유익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건강 정보를 공유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7/09/30 [13:16]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광고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