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 > 천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누리봉사회 발대식 갖고 봉사 활동 들어가
 
진혜숙   기사입력  2015/01/28 [17:09]
[천안=충남도민일보] 천안 나누리봉사회(회장 정연호)가 지난 23일  오후 7시 원성동 진양마당에서 회원 및 내빈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봉사활동에 돌입했다.
 
나누리 봉사회는  지역 사회 나눔의 봉사 이념과 정신으로 재능 기부의 실천을 하게 되며, 현재 회원 60명으로 출발했으며 이사진과 운영위원회별로 봉사 활동을 하게 된다.
 
나누리 봉사회는 독거노인 및 결손 소년 소녀가정 및 다문화 가정 복지을 지원하기 위해 결성됐으며, 회원 상호간의 친목 도모로 와 목적으로 결성된 봉사 단체다
 
또한, 재능 기부 및 봉사 활동과  나눔과 사랑의 이념으로 봉사 활동을 하게 되며, 다문화 가정을 위한 복지 및 결연 지원 사업,  어려운 이웃에게 봉사하는 활동, 청소년을 위한 각종행사 활동  단체간 자매결연 및 협약을 맺어 지속적인 봉사 활동을 전게 하게 된다.
 
정연호 회장은 "요양병원과 독거노인 자매 결연 봉사활동 청소년 가장 및 조손가정 도을 것이며 학업이 우수한 학생에게는 장학금 지원 다문화가정에게는 교육 및 복지사업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5/01/28 [17:09]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승조 지사, 코로나19 드라이브스루 기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