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 20대총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도민일보 창간 8주년 기념 축사..새누리당 이명수 국회의원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6/05/14 [11:01]
▲    이명수국회의원

안녕하십니까. 충남 아산 출신 국회의원 이명수입니다.
 
우선, 그동안 ‘정론직필(정론직필)’의 자세로 충남의 각종 현안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과 심도 깊은 고민을 통해 충남 발전에 이바지해온 「충남도민일보」의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더불어 지난 8년간 지역민의 알권리의 보장을 위해 지역 곳곳을 발로 뛰며 애써주신 임직원 여러분과 변함없이 충남 도민 일보를 사랑해주신 애독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역문화 창달과 바른 언론의 주체’를 목표로 2008년에 창간된 「충남도민일보」는 정치․경제․사회․문화․교육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종합적인 이슈를 다루면서도 편중되지 않는 정도(正道) 언론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특히 「충남도민일보」는 뉴미디어 시대의 흐름에 발맞추어 인터넷 신문의 형태로 발행하면서 지역의 생생한 소식을 신속하게 전달해야 하는 지역 언론으로써의 소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충남의 대표 일간지, 그리고 알찬 정보와 대안 있는 비판으로 사회통합과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충남의 핵심 언론매체가 되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충남도민일보」의 창간 8주년을 축하드리며,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6/05/14 [11:01]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le

ri

연재소개

전체목록

연재이미지
배너
배너
배너
광고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너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