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 20대총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문표 의원,“2016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수상”
19대국회 지역발전, 의정활동 인정받아 의정대상 25관왕 수상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6/03/01 [20:09]
[국회=정연호기자]홍문표 의원(새누리당 제1사무부총장, 충남 예산 ․ 홍성)은 2월28일 오후 2시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벤셜홀에서 열린 2016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식에서 의정활동공로대상을 수상했다.

2016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한국자유총연맹, 언론인연합협의회, 국민행복시대 등 4개 단체가 주관하고‘2016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조직위원회’가 엄격한 평가를 통해 매년 정치,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기여한 분들을 수상대상자들로 선정하여 주는 상이다.

농업정책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는 홍문표 의원은 그동안 다양한 입법 활동과 대표발의 법안의 높은 본회의 처리율 등을 인정받아 의정활동공로대상을 수상했다.

주요 입법발의로는 ▲FTA 무역이득공유제 10년간 1조원 조성(대안) 관철시켰으며 ▲면세유 등 일몰기한을 연장하는 조세특례제한법 개정안 대표발의(본회의 통과) ▲농기계임대법 개정안 대표발의(본회의 통과) ▲쌀 목표가격 인상 개정안 대표발의(본회의 통과) ▲밀, 콩, 옥수수도 공공비축대상에 포함시키는 양곡관리법 개정안 대표발의(본회의 통과) ▲영리동물병원 개설 금지 수의사법 개정안대표발의(본회의 통과) ▲이모작 사료작물 재배지원 개정안 대표발의 정책관철 ▲도농교류의 날 국가지정 기념일 개정안 대표발의(본회의 통과) ▲가축분뇨 관리를 위한 개정안 대표발의(본회의 통과) ▲어장관리법 개정안 대표발의(본회의 통과) ▲수산자원관리법 개정안 대표발의(본회의 통과) 하는 등 농어촌 농어민 발전을 위한 대안과 개선책을 제시했다.

이에 앞서 홍문표 의원은 지난해 “2015 위대한 한국인 의정활동공로대상”수상을 시작으로 ▲제19대 국회 국정감사우수의원 ▲국제뷰티대상 의정부문대상 ▲대한민국 의정대상 ▲대한민국 참 봉사 대상 ▲새누리당 국정감사 우수의원 ▲자랑스런 대한국민 대상 등을 수상하는 등 19대 국회에서만 시민단체, 각계각층의 사회단체로부터 25개의 최우수 의정활동 평가 대상을 수상하여 지역발전과 의정활동 능력을 인정받았다.

홍문표 의원은“국민이 뽑아주신 국회의원으로서 당연히 할 일을 했을 뿐인데 높이 평가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지역발전과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6/03/01 [20:09]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le

ri

연재소개

전체목록

연재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승조지사 천안의료원 방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