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루이 13세 코냑, 레어 캐스크 42.1 선보이다

경이로움에 관한 관심

PARIS, 2023년 3월 24일 /PRNewswire/ -- 루이 13세는 레어 캐스크 42.6 출시 이후 10년 만에 레어 캐스크 42.1을 공개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루이 13세 코냑은 시간과 자연이 빚어낸 진정한 경이로움을 궁극적으로 표현해냅니다. 겨우 775개가 넘는 독특한 블랙 크리스탈 디캔터로 한정 수량만 제공되는 레어 캐스크 42.1은 비범함을 추구하며 미지의 낯선 영역을 포용하는 세계의 경이로움으로 들어가는 관문입니다.

멀티미디어 배포 자료 보기:
https://www.multivu.com/players/uk/9151351-louis-xiii-cognac-unveils-rare-cask/

루이 13세의 레거시가 합류하는 지점인 Domaine de Grollet 셀러의 그림자 사이에 존재하는 티에르송은 그 자체로 경이로움입니다. 이들 티에르송은 함께 코냑 그랑 샹파뉴 테루아에서 증류한 소중한 기억인 오드비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컬렉션에서 루이 13세 코냑이 탄생했습니다.

각각의 티에르송은 프랑스 오크 나무에서 태어나고 100년 이상 걸려 숙성되며 고유한 정신이 있어 오드비에게 속삭인다고 합니다. 심은 모든 오크 나무는 시간과 자연이 주는 선물에 대한 약속입니다. 루이 13세는 여러 세기를 앞서 생각하며 미래 세대를 위하여 멋진 지평선을 열어갑니다.

흐릿함을 유지하며 평온해 보이는 오드비는 내부에서 매혹적인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강렬한 감정과 매혹적인 마호가니 색조로 숙성되면서 언젠가 밝은 곳으로 나가면 환한 빛을 발하게 됩니다. 시간과 자연이 서로 짜인 무수한 주기를 통해 작용하는 힘이 결합하여 루이 13세 코냑은 흉내 낼 수 없는 복합적인 특성을 갖추게 됩니다.

선각자이면서 수호자인 루이 13세 셀러 마스터들은 대를 이어 전승하면서 우리의 유산을 보존하여 먼 미래까지도 확보합니다. 흔들리지 않고 영원히 다시 태어나는 시대를 초월한 스피릿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루이 13세의 5대 셀러 마스터 밥티스트 루아조는 호기심과 겸손(궁금함의 기술)의 균형을 잡으면서 끊임없이 성장하는 집단 지혜에 새로운 지식을 축적하고 있습니다.

레어 캐스크의 발견은 루이 13세 셀러 마스터의 삶에서 독특한 순간입니다. 그처럼 자연발생적이고 희귀한 일은 평생에 단 한 번도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레어 캐스크의 특이함은 자연이 주는 기적에 달려 있어요. 하지만 레어 캐스크를 창조하는 데 필요한 노하우는 각 셀러 마스터가 전대 마스터의 몸짓을 영속시키는 세대에서 세대로의 기술 전승에서 탄생했습니다." – 밥티스트 루아조의 이야기입니다.

각 셀러 마스터의 평생 목표 중 하나는 오드비가 숙성됨에 따라 세심하게 시음하고 전문 기법을 끊임없이 전수하는 것입니다. 루이 13세 레거시를 영속시키려는 노력의 일환입니다. 레어 캐스크 43.8은 2004년에 전대 셀러 마스터 피에레트 트리셰가 발견하였으며, 레어 캐스크 42.6은 밥티스트 루아조와 피에레트 트리셰가 협업하던 2009년에 발견되었습니다. 역사상 세 번째로, 평범한 시간의 흐름에서 예기치 않게 벗어났던 밥티스트 루아조는 레어 캐스크 42.1을 발견합니다.

설명할 수도 없고 예측할 수도 없었던 단 하나의 티에르송이 독특하고 뛰어난 아로마 프로필을 공개하게 되면서, 전에는 만나 본 적 없는 루이 13세 코냑의 독특한 표현과 예상치 못한 42.1% ABV가 출현했습니다.

밥티스트 루아조는 미지의 낯선 것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시간이 주는 가능성 속에서 피어나고 미래의 경이로움으로 빚어지는 예술품을 찾아낸 것입니다.

고요함 속에서 자연의 속삭임을 감별하려면 특별한 감수성이 있어야 합니다. 밥티스트 루아조는 티에르송 내에서 100년 된 오크 통과 오드비 사이의 미묘한 대화를 주의 깊게 듣고 레어 캐스크 42.1의 표현력을 강화하면서 본능에 따라 이 경이로움을 즐길 적절한 순간을 결정했습니다.

"레어 캐스크 42.1을 발견하기 위해 나는 본능에 귀를 기울이고 과학보다 감정에 의존했습니다. 내 기억을 불러냈던 거죠." – 밥티스트 루아조의 이야기입니다

10년 후, 2023년 3월, 레어 캐스크 42.1이 세상에 공개됩니다. 하나의 티에르송에서 빚어져 바카라의 블랙 크리스탈로 특별 제작된 775개 이상의 디캔터가 한정 수량으로 출시됩니다. 각 디캔터의 제작은 예술과 전문 기법이 어우러진 놀라운 결과입니다. 완벽하고 보석 같은 블랙 마감을 놀라운 재능과 세심한 주의로 달성한 것입니다. 장인 스무 명이 한마음 한뜻으로 50여 개의 단계를 정밀하게 완료하려고 시간과 경쟁해야만 녹아있는 소재가 찬란한 예술 작품으로 굳어지니까요. 궁극적으로, 디캔터는 골드와 로듐으로 마감된 넥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링에는 프랑스의 플뢰르 드 리스를 참조하여 잎사귀 네 개 문양이 정교하게 조각되어 있습니다.

레어 캐스크 42.1은 리추얼 세트로 선보일 첫 번째 에디션입니다. 검은색 크리스탈 디캔터에는 검은색 잎사귀 네 개로 장식된 크리스탈 유리잔과 검은색 메달리온이 있는 서빙 피펫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탈리아 베네치아에서 열리는 독점 행사에서는 레어 캐스크 42.1의 발견을 축하하고 이 특별한 순간을 '경이로움에 관한 관심'이라는 주제로 기념하게 됩니다. 수백 년 동안 독특한 유산과 세습 재산과 예술적 아름다움을 보존해 온 도시인 베네치아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전 세계의 창의적인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영감의 원천입니다. 레어 캐스크 43.8을 위해 중국 구이린 동굴에서, 그리고 레어 캐스크 42.6을 위해 인도 우다이푸르에서 열렸던 이벤트의 지속적인 기억에 더하여, 루이 13세는 전 세계에서 엄선한 고객 및 미디어와 다시 한번 자연발생적인 스피릿을 공유할 것이며, 이는 영원한 유산 구축을 향해 나아가는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레어 캐스크 42.1을 선보이는 루이 13세는 예술과 전문 기법이 만나는 지점에서 시간과 자연이 선물하는 경이로움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일깨워주며 전 세계인이 계속해서 즐길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이 레어 캐스크는 파리, 취리히, 런던, 두바이, 베벌리 힐스, 뉴욕, 마이애미, 라스베이거스, 쿠알라룸푸르 등 전 세계 여러 도시에서 독점 시음 행사를 통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레어 캐스크 42.1을 경험하고 그 경이로움을 체험하려면 루이 13세 레어 캐스크 경험에 참여하십시오.
https://rarecask-42-1.louisxiii-cognac.com

루이 13세 정보

루이 13세 코냑은 1874년부터 세대를 거쳐 전승되고 예술적으로 블렌딩 된 코냑 그랑드 샹파뉴의 귀중한 오드비에서 영원히 다시 태어났습니다. 이 진귀한 스피릿이 만들어지는 원재료는 시간이며 그 본질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셀러 마스터 밥티스트 루아조가 이끌어가는 루이 13세는 자연과 테루아와의 지속적인 유대감을 상징하며, 오랜 세월의 고색창연함으로 강화되었습니다. 이 코냑의 한 방울마다 살아있는 유산이며, 각 디캔터는 내일을 위하여 오늘 흔적을 남김으로써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 선견지명을 갖춘 사람들과 인간의 손길을 축하하는 작품입니다.

한 세기를 앞서 생각합니다.

음주는 자신의 책임입니다

Contact: communication.louisxiii-cognac@louisxiii-cognac.com

Video - https://mma.prnasia.com/media2/2038148/LOUIS_XIII_RARE_CASK.mp4
Photo - http://www.cinpnews.kr/data/photos/newswire/202303/art_409409_2.jpg
Logo - http://www.cinpnews.kr/data/photos/newswire/202303/art_409409_1.jpg

 

 

 

RARE CASK 42.1 – Care for Wonders
RARE CASK 42.1 – Care for Wonders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PHOTO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