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Tata Communications와 Intertec Systems, 파트너십 확장

 아랍에미리트에 사이버보안운영센터 설립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2022년 11월 30일 /PRNewswire/ -- 세계적인 디지털 에코시스템 지원 기업 Tata Communications Ltd.의 완전 소유 자회사 Tata Communications International Pte Ltd.가 중동 지역에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아랍에미리트(UAE) 굴지의 시스템 통합업체인 Intertec Systems[https://www.intertecsystems.com/ ]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했다. 이번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Tata Communications는 중동 지역 기업의 사이버 방어를 강화할 사이버보안운영센터(Cyber Security Operations Centre, SOC)와 관리형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OC는 기업의 미션 크리티컬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사이버-위협 정보가 포함된 관리형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바탕으로 비즈니스르 보호하는 데 필요한 세계적 수준의 통찰을 제시한다. 기업은 이 서비스를 통해 자사의 핵심 사업에 더욱 집중하고, 성장을 달성하는 데 매우 중요한 프로젝트에 핵심 자원을 활용할 수 있다. 이 파트너십은 중동 지역의 기업 시장에 대한 Intertec Systems의 서비스 지원 및 노하우와 더불어,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Unified Communications and Collaboration, UCC), 클라우드 및 사물 인터넷(IoT)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Intertec Systems의 최첨단 시설은 보안 사건 감지를 개선하고, 금융 손실과 명성 훼손 같은 사이버 공격의 심각한 결과를 완화시키는 Tata Communications의 비용 합리적이고 기술적으로 발전된 국내 SOC에 대한 고객 수요를 해소한다. Tata Communications는 관리형 SOC 서비스의 일환으로 첨단 정보가 적용된 실시간 분석을 수행하고, 상시(24x7) 모니터링되는 자동화와 정보 강화를 활용한다. 

이는 Tata Communications의 역동적인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하며, 사람과 공정을 보안 토대에 원활하고 포괄적으로 통합시킨다. Tata Communications는 출처, 시간대 또는 공격 유형과 관계없이 모든 사이버 침해의 증가하는 위험과 영향에 대응하고자 인증된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다. 

Intertec Systems MD 겸 사장 Naresh Kothari는 "원격 작업 도구와 클라우드로의 마이그레이션을 포함해 걸프 협력 회의(Gulf Cooperation Council, GCC) 내 기술 채택 속도가 증가하고 있다"며, "그에 따라 많은 기업이 더 효율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열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여기에 단점이 있다면, 기업 입장에선 사이버 공격에 대한 취약성이 높아졌다는 것"이라며 "자사는 강력한 파트너십을 구축함으로써 GCC 내 디지털화를 발전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Tata Communications와 함께 통합 솔루션을 개발함으로써, 지역과 국제적인 전문지식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면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사이버 보안 위험을 해소할 역량을 구축했다"고 덧붙였다.

Tata Communications 중동, 중앙아시아 및 아프리카 지역 책임자 Vaneet Mehta는 "아랍에미리트 기업이 디지털 우선 세계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Intertec Systems와 파트너십을 확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양측이 협력함으로써 고객이 민첩하고 유연하게 디지털 변혁을 시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지역 경험과 국제적인 전문지식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자사의 관리형 SOC 서비스와 결합된 차세대 국내 SOC는 클라우드부터 엣지를 통해 종점까지 디지털 운영을 지킬 선제적인 예측성 접근법을 취하도록 고객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세계 선도적인 애널리스트 업체 NelsonHall[https://research.nelson-hall.com/ ]은 2022년 NelsonHall Vendor Evaluation & Assessment Tool(NEAT) 보고서에서 Tata Communications를 사이버 회복탄력성 서비스(Cyber Resiliency Services) 부문의 '리더(Leader)'로 선정했다. 이는 Tata Communications의 광범위한 네트워크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하는 포괄적인 사이버 역량, 개방된 확장 검출 및 반응(eXtended Detection and Response, XDR)에 대한 투자, 더욱 신속한 위협 감지와 자동적인 위협 대응을 위한 보안 조정 자동화 및 대응(Security Orchestration Automation and Response, SOAR) 플랫폼 등에 따른 성과다.

Intertec Systems 소개
1991년에 설립된 Intertec Systems는 디지털, 비즈니스 용도, 관리형 서비스, 클라우드, 보안 및 인프라 부문의 지역 IT 서비스 전문업체다. Intertec Systems는 1천만 달러 이상 규모의 프로젝트를 시행할 수 있는 역량을 바탕으로 중동과 인도 전역에서 정부, BFSI, 의료 및 기업을 지원한다. 5개국에 지역 사무소를 설립한 Intertec Systems는 50개 이상의 기술 제휴, 제공 기능 및 네트워크 운영과 소프트웨어 제공 센터로 구성된 에코시스템을 기반으로 사업을 운영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intertecsystems.com을 참조한다. 

Tata Communications 소개
Tata 그룹의 자회사인 Tata Communications(NSE: TATACOMM) (BSE: 500483)는 19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경제를 지원하는 글로벌 디지털 에코시스템 조력자다. 신뢰를 통한 선도를 통해, 회사는 협업 및 연결된 솔루션, 핵심 및 차세대 연결, 클라우드 호스팅 및 보안 솔루션, 미디어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한다. 회사는 포춘 500대 기업 중 300개 기업을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전 세계 80%의 클라우드 대기업과 고객사를 연결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tatacommunications.com 을 참조한다.

전향적 진술 및 주의사항
Tata Communications와 회사의 전망, 회사의 예상 재무 상태, 사업 전략, 회사 운영의 미래 발전 및 인도의 전반적인 경제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해 본 보도자료의 특정 단어와 진술은 전향적 진술을 나타낸다. 이러한 진술에는 회사의 실제 결과와 성과 또는 성취나 산업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산업 성장 및 동향 예측과 관련된 금융, 규제 및 환경을 포함해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이 포함된다. 회사의 실제 결과와 성과 또는 성취나 산업 결과는 전향적 진술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된 것과는 크게 다를 수 있다. 실제 결과와 성과 또는 성취가 이러한 전향적 진술과 크게 다를 수 있는 중요한 요소에는 무엇보다도 회사 네트워크의 트래픽 양 증가의 실패; 고객 요구를 충족하고 허용 가능한 마진을 창출하는 신제품 및 서비스 개발의 실패; 음성 전송 서비스를 포함한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신기술 및 정보 시스템의 상업적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지 못한 경우; 회사의 특정 통신 서비스에 대한 가격 압축률을 안정화하거나 낮추지 못함; 전략적 인수 및 인도 정부 정책 또는 규정의 변경, 특히 회사의 산업 관리와 관련된 변경의 통합 실패; 인도의 전반적인 경제, 비즈니스 및 신용 상태 등이 포함된다. 실제 결과와 성과 또는 성취가 그러한 전향적 진술과 중대하게 다를 수 있는 추가 요소에는 회사의 연례 보고서에서 논의된 위험 요소가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Tata Communications Limited의 연례 보고서는 웹사이트 www.tatacommunication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ta Communications는 자사의 전향적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변경할 의무가 없음을 밝힌다.

(c) 2022 Tata Communications Ltd. 모든 권리 보호.

TATA COMMUNICATIONS 및 TATA는 인도 및 특정 국가에서 Tata Sons Private Limited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PHOTO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